호텔에 부는 가을 바람, ‘호텔 가을 패키지 BEST5’
2017.08.22   |   조회 : 1581

여름 휴가 놓쳤다고 실망하지 말자. 무더위가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이맘때가 진정 여행하기 좋은 시기니까. 가을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호텔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망설일 이유가 없다. 편지 하고 싶어지는 계절, 객실에서 보이는 단정한 가을 경치를 소중한 이에게 글로 전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 켄싱턴 제주 호텔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는 가족과 연휴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거실과 침실로 구성된 그랜드 스위트 객실을 제공한다. 여느 호텔 패키지에서 누릴 수 없었던 넓고 아늑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자. 

제주 바다로 이어지는 듯한 루프탑 야외수영장 ‘스카이피니티’도 이용가능하다. 중문 단지를 파노라마로 전망할 수 있는 이곳은 해가 지면 총총한 별빛 아래 수영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등 정통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아침 또는 점심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생일을 축하해 패키지’ 





스위트룸에서 한정판 와인을 마시며 나를 위한 특별한 경험을 누리자. 9월 16일 개관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를 전하는 이번 패키지는 주중, 주말 구분 없는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럽 객실을 제공한다. 추가금액을 내면 스위트룸에서 묵을 수 있다. 분홍빛 색감이 인상적인 허니문 스위트룸에서 연인 혹은 친구와 추억을 만들기 좋다. 

콘티넨탈 아침식사와 해피아워 서비스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도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얼리버드 온 더 플레이트(Early Bird On The Plate)’ 패키지





전 세계의 진미를 한 자리에서 맛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으로 가자. 국내 최초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에서 세계적인 딤섬 셰프가 직접 만드는 현지식 딤섬, 지중해식 해산물 요리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음식을 조식으로 제공한다.

해운대를 바라보며 수영과 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자녀와 함께인 투숙객을 위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도 이번 패키지에서 놓쳐선 안될 혜택이다. 

모처럼 부산을 찾은 이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부산 곳곳을 경험할 기회도 주어진다. ‘LEO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광복동 야시장 투어, 부산 야경 투어를 떠나보자. 





 ■ JW 메리어트 서울 ‘시네마 & 비노 (Cinema & Vino)’ 패키지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패키지다. 

메가박스 부티크 M관에서 편안하게 영화 보고, 슈페리어 객실에서 원글라스(oneglass) 와인을 즐기며 가을 밤을 감상하자. 원글라스 파우치 와인은 100㎖의 소용량 와인으로 연인, 친구와 부담 없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은 기본, 메리어트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의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 롯데호텔제주 ‘Airtel’ 패키지




쾌적한 여행을 위해 무더운 여름이 지나길 기다렸다면 주목하자. 사계절 아름다운 섬 제주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디럭스 레이크뷰 룸과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을 포함하는 패키지므로, 호텔 따로 항공권 따로 예약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전망할 수 있는 객실뿐만 아니라,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워터슬라이드와 콘서트 등 다이내믹한 경험이 투숙객을 기다리고 있다.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 호텔 무료 발렛, JDC 공항 면세점 할인권 등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 풍성하다. 





■ 그 외 호텔 가을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 오프닝 패키지’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hotel-plex)인 서울드래곤시티가 10월 1일 개장한다. 최상위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를 비롯해 아코르 호텔 계열의 호텔 네 개가 들어선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개장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호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 세 곳은 15%,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 투숙하면 식음료 바우처 3만 원권으로 서울드래곤시티 내 레스토랑과 바(Bar)를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 호텔 추석 연휴 한정 특가

추석 연휴 기간에 하얏트 호텔에 숙박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있는 하얏트 호텔 5곳에서 진행한다. 예약 기간 동안 각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선결제로 예약해야 한다. 일정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하니 예약 전 투숙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자.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하얏트 호텔 앤 리조트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얏트 월드의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