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고릴라   |   HOTEL REVIEW
[Editor's pick] 인생샷 찍기 좋은 호텔 TOP 5
2017.12.28   |   조회 : 1765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여러분, 잠시 나를 돌아보는 기회를 찾는 건 어떠세요? 그렇다고 명상의 시간을 가지라는 건 아니에요! 

지금이 아니면 다시 오지 않을 내 모습을 예쁜 사진으로 남겨놓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준비는 프레스티지고릴라가 해 놓았지요. 인생샷 찍기 좋은 국내 호텔 5곳!




>> 파크하얏트 서울







야경 마니아라면 여기로! 추운 날씨 때문에 걱정이라고요? 파크하얏트 서울에서는 객실에만 있어도 아름다운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객실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넓은 욕실의 통유리창은 탄성을 자아내기 충분하죠?
24층 로비의 통 유리창은 그야말로 인생 사진 스팟! 성탄절에 삼성동 야경과 함께 2017년의 나를 기록해 보아요. 인피니티풀도 24층에 위치해 있어서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답니다.   








>> 힐튼 부산






지난 7월 문을 연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 힐튼 부산에서는 아름다운 기장 앞바다를 배경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힐튼 부산의 인생 사진 스팟은 단연 인피니티 풀. 기장 앞바다를 마주한 파노라믹 오션뷰를 선사하기 때문이죠. 얼마나 넓길래 그러냐고요? 가로 길이가 약 39m로 부산 최대 규모랍니다. 
카바나 12개, 선베드 32개 등 마치 해외 리조트를 떠올리게 하는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니까 친구,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네스트 호텔








고즈넉한 서해만의 매력을 안다면 인천 영종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을 추천해요. 갈대 숲과 어우러진 서해 바다, 그리고 일몰과 일출 모두 나를 위한 아름다운 배경이 되어 준답니다. 기온 변화에 따라 수온을 조절하는 사계절 인피니티풀 ‘더 스트란트’ 욕조에 몸을 담그고 2018년 첫 해돋이를 전망할 수 있다는 사실! 해가 뜨는 순간 카메라를 드는 것 잊지 말아요.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한옥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경원재 앰배서더는 미래 도시를 표방한 인천 송도에 위치하고 있어요. 현대와 전통이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찾기 어려운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평상복을 입고 가도, 한복을 차려 입고 사진을 찍어도 한옥에서 풍기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그 이유는 경원재 앰배서더가 ‘진짜’ 한옥이기 때문이에요. 중요무형문화재 제74호인 최기영 대목장이 기둥을 세우고 서까래를 올렸고 중요무형문화재 제121호인 이근복 번와장이 기와지붕을 올렸답니다. 무엇보다 객실이 30개 뿐이라서 다른 호텔과 달리 도심 속의 고요를 즐길 수 있고 인생샷 찍기에도 아주 편한 경원재 앰배서더입니다. 







>> 라마다 속초 호텔







바다 조망을 기대했지만 막상 객실에서는 보이지 않아 실망한 경험 있으시죠? 라마다 속초 호텔은 모든 객실에서 푸른 동해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객실에서 카메라를 들기만 해도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죠? 침실에서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으니까 2018년 첫 해돋이를 라마다 속초 호텔에서 맞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설악산, 낙산사 등 유명 관광지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휴양과 관광이 동시에 가능한 것도 이곳의 매력이에요.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