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카드까지 내놨다 ‘토스카드’
2019.04.04   |   조회 : 481
토스, 카드까지 내놨다 ‘토스카드’ 

(출처: 토스 홈페이지)

비바리퍼블리카가 ‘토스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바리퍼블리카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 중이다. 

토스카드의 정식 명칭은 토스 플레이트다. 토스머니와 연동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토스머니를 은행 계좌와 연결해야 하고, 건당 최대 결제 가능 금액은 200만 원이다. 

전월 실적 없이 전국 편의점 ATM에서 토스머니 출금이 무료이며, 카드 사용 후 1000원 미만 잔돈을 자동 저축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토스카드 결제 내역은 토스 앱 타임라인 탭에서 관리할 수 있다. 

토스 가입자 중 토스머니에 은행 계좌를 연결한 만 17세 이상이면 누구나 토스카드를 발급할 수 있다. 토스 앱 내 ‘개설’ 탭에서 비대면 발급 과정을 거치면 된다. 별도 연회비는 없다.  

토스카드 출시를 기념해 10%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이면 토스카드 결제 시 자동 응모된다. 매 결제 시 33% 확률로 결제금액 10% 캐시백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NEWS 카드고릴라, ‘소비자가 절대 원치 않는 카드 혜택 축소 1위’ 발표 NEWS 현대카드, 코스트코 포인트 적립하는 제휴 카드 출시 NEWS 신용카드 발급 시 카드사에 소득·대출 서류 제출할 필요 없어 <NEWS 바로가기
Ahn Soonho 항상 써 왔으며, 지금도 쓰는 중 white@gorilladistrict.com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