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의 첫 신용카드, 'SSG카드'를 소개합니다
2017.07.28   |   조회 : 1815




[고릴라의 카드 Live]

#1. 신세계 SSG카드 편


신세계의 ‘첫’ 자체브랜드 신용카드, SSG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업계의 따끈따끈한 신상인 만큼 카드고릴라가 발빠르게 리뷰합니다.




신세계의 첫 PB카드 SSG카드입니다. 자체브랜드 카드를 PB카드라고 하는데요.
신용카드 회사가 신세계와 제휴카드를 출시한 적은 있었지만 신세계 자체 브랜드 카드는 처음이라고 합니다. 디자인이 예쁘죠?

지금부터 SSG카드의 특징을 세가지로 정리해 드릴게요. 


■ 첫번째, 전월 실적, 적립 한도 없이 사용금액의 1.5%를 적립해주는 카드입니다.

SSG카드를 SSGPAY에 등록해 결제하면 1.5%가 SSG머니로 적립이 되는데요. 
등록 방법도 간단합니다. SSGPAY앱을 다운로드 해서 등록만 해주면 끝이고요.
만약에 SSG PAY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도 실적과 한도 없이 1.0%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SSG머니는 신세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스타벅스, 스타필드하남, 신라면세점, 신라호텔, 파주프리미엄아울렛 등 엄청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두번째, 지금 발급 받으면 신세계 가맹점에서 추가 혜택과 특별 혜택이 엄청납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를 빵빵하게 진행하고 있거든요.

  주말에 장 보러 이마트 많이 가시죠?
SSG카드를 SSGPAY에 등록해서 주말에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청구할인이 되고요. 

 주중에는 온라인 쇼핑 할 때가 많잖아요. SSG닷컴에서는 할인율이 더 높은데요.
역시 SSG카드를 SSGPAY에 등록해서 주중에 7만원 이상 결제하면 20% 청구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요즘 더우니까 주말에 하남 스타필드에서 피서를 하는 분들도 많잖아요?
SSG카드를 SSGPAY에 등록해서 스타필드에서 결제하면 결제금액별로 다양한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이용권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어요.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수노래방 등의 이용권을 준다고 하네요.


■ 세번째, 연회비를 100% 페이백 해줍니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SSG카드를 발급 받고 1회 이상 결제하면 연회비 100%를 SSG머니로 돌려준다고 해요. 모두에게 주는 혜택이니 꼭 챙겨야겠죠?




이렇게 SSG카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조건 없이 모든 결제 금액에서 1.5%를 할인해 준다는 게 강력합니다.
아무래도 신세계 가맹점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곳이다 보니 적립금의 활용도도 높고요.

여기서 SSG 카드 소개는 마치고요.
카드고릴라는 또 새로운 카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