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체크카드와 함께 혼밥·혼술 마스터하자!
2018.02.22   |   조회 : 8971

당신은 이 시대의 혼밥러인가? 그렇다면 당신의 레벨은?
무슨 레벨이냐고? 혼밥·혼술 좀 한다고 다 같은 레벨이 아니다. 
레벨 9라는 최고점을 찍기 위해서는 몇 가지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 먹성/ 용기/ 체크카드

무슨 뜬금없이 체크카드냐 묻는다면 대답해 드리는 게 인지상정!
성공적인 혼밥러들은 깨알 카드 혜택도 놓치지 않는다. 
왜냐, 혜택 꼼꼼히 누리면 맛있는 걸 더 많이 먹으러 다닐 수 있으니까-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혼밥 레벨 마스터를 도와줄 인기 체크카드를 소개해주려 한다. 

그전에! 일단 나의 현 레벨 살짝 체크해주시고~


[혼자 밥먹기 레벨 체크 start!]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체크카드와 함께 레벨 마스터하러 GO!





Lv.1 편의점에서 밥 먹기! 이쯤이야 뭐… 

요즘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편의점에서 자주 음식을 먹는 모습이 목격된다. 
공간이 잘 마련돼 있기도 하고, 다들 혼자 먹으니까 왠지 모를 동질감…?
일본 편의점 못지않게 구성이나 퀄리티도 날로 좋아지고 있어서 혼밥러들에겐 일상인 곳!
그러나, 식당 대비 저렴한 가격에 이성을 잃고 다 사다 보면 그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거… 

>> 이럴 때 추천하는 체크카드는 바로!
삼성체크카드&YOUNG
삼성카드
연회비
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L
Local

*주목해야 할 혜택: 편의점 1,000원 캐시백 
:편의점(+커피, 제과) 업종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소소한 혜택이지만 
통합 월 3회까지 제공되니까, 다 누리면 월 최대 3천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쏠쏠하다.
'에... 3,000원?'이라고 한다면 진정한 혼밥러가 아니다. 티끌 모아 살 수 있는 것들이 꽤 다양하다. 
삼각김밥 2개, ㅇㄱㄹㅇㅂㅂㅂㄱ 쇼콜라 케이크, 각종 라면, 과자 등… 이만하면 캐시백 받을 가치 있다.

[이 밖에 괜찮은 혜택]
-이동통신요금, 대중교통 10% 할인 캐시백: 자취생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 할인 혜택!
-CGV 현장 3,000원 할인 및 온라인예매 3,000원 캐시백: 최신 영화도 알뜰하게 할인 받아 보자
(일 1회, 연 3회)
-놀이공원 및 워터파크 30~50% 할인: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를 자유이용권 반값에 즐기자
(1인 일 1회, 연 5회)





Lv.3 패스트푸드점에서 세트 시켜 먹기! 아직까진 이 정도도 괜찮다. 

세트를 해치우는 동안 수다를 떨 상대가 있으면 완벽하겠지만, 요즘은 패스트푸드를 빨리 먹고
가는 사람도 꽤 있어서 혼자라도 외롭지 않을 수준이다. 
적적함을 햄버거가, 감자튀김이, 치즈스틱이, 그리고 콜라가 번갈아 달래주니까… 
하지만 세트로 시킬 때 항상 고민되는 것, 몇 푼 아끼자고 콜라를 먹지 말까.. 치즈스틱을 먹지 말까…
혼자 세트 먹는 것도 서러운데 이런 고민까지 할 수는 없다!

>> 패스트푸드 세트를 당당히 시켜 먹게 할 체크카드는?!
썸타는 우리 체크카드
우리카드
연회비
0
전월기준
25 만원 이상
브랜드

M
mastercard

*주목해야 할 혜택: 피자, 버거 10% 할인
:피자, 버거 가격의 10%를 할인해주는 쏠쏠한 혜택! 쩨쩨하게 한 곳만 할인해주는 게 아니라는 거!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등 웬만한 패스트푸드 성지에선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추천한다. 월 최대 6,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 할인, 월 6천 원 한도)
6,000원이면 런치세트 한번 더 시켜먹을 수 있는 금액이니, 이 얼마나 좋지 아니한가!

[이 밖에 괜찮은 혜택]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10% 할인: 당 당기는 날 소소한 혜택 누리기~
-스타벅스 20% 할인: 패스트푸드 먹고 역시 식후땡은 커피 아니겠습니까
-인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여행이 취미가 된 요즘! 공항에서 버거 먹고 라운지 혜택까지 누리면 굿!





Lv.4~6 분식집, 김밥천국, 냉면집 등 각종 맛집을 찾아가서 밥 먹는 혼밥러!

여기부터는 낙오자가 조금씩 생기는 레벨이다. 분식집, 김밥천국까지는 괜찮지만 일반음식점이나 사람이 바글거리는 맛집은 쉽지 않은 상대이기 때문이다.
차차 혼밥 고수의 길로 들어서는 당신! 당신에겐 이곳저곳의 음식점에서 두루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가 필요하다!

>> 그렇다면 그 궁극의 체크카드는? 
씨티 캐시백 체크카드
씨티은행
연회비
0
전월기준
없음
브랜드

M
mastercard

*주목해야 할 혜택: 국내 외 모든 가맹점 0.5~1% 캐시백
: 세상은 넓고 맛집은 많다! 이 맛집 섭렵하고픈 혼밥러들에게 필요한 혜택은 뭐니 뭐니 해도 ‘국내 외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체크카드가 진리! 그중에서도 국내에서는 0.5%, 해외에서는 1%까지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이 카드를 추천한다. 
단순히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가 아니다! 전월 실적 조건이 없고, 캐시백 한도 또한 없는
너무나 은혜로운 카드이기 때문이다. 머리 아프게 실적 계산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혼밥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이 밖에 괜찮은 혜택]
-VISA 플래티늄 서비스: 해외 가맹점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까 썩히지 말자, 당장 공항으로 go! 공항 카페 할인, 국내공항 라운지 서비스, 면세점 할인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다.





Lv.7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혼밥 먹기! 여기서부터 진정한 혼밥 고수 라인에 들어간다고 할 수 있다.

연인, 친구, 가족이 삼삼오오 모인 왁자지껄한 분위기에서 당당하게 음식에 집중하는 경지에 들어선 단계다. 아직까지 필자는 한 번도 두 눈으로 영접한 적은 없지만, 본다면 엄지척을 날리고 싶다. 
왜냐? 패밀리레스토랑에 혼자 온다는 것은 용기만 있다고 되는 것이 아니니까… 
혼자서 고오급 요리를 맛볼 만큼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혼밥러라는 말씀!

>>이런 이들에게 설레는 마음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체크카드가 있다.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
롯데카드
연회비
0
전월기준
없음
브랜드

L
Local
 
*주목해야 할 혜택: TGIF 10% 할인
: 아웃백, 빕스만큼이나 많은 이들이 찾는 패밀리 레스토랑 ‘TGIF’, 특히나 육즙 뚝뚝 떨어지는 폭립의 맛은 잊을 수 없다. 그러나 패밀리 레스토랑쯤은 거뜬히 들어가는 혼밥러도 주춤하게 하는 가격… 
3만 원 대의 폭립 가격은 아무래도 혼자선 부담일 수밖에 없다. 이럴 때 이 카드를 쓴다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얼마나 즐거운가! 
별로 공감이 안된다고? 그러면 에이드 한잔 더 시켜 먹을 수 있다면 어떤가?!
거기다가 전월 실적 기준이 없으니 실적 걱정 없이, 패밀리레스토랑 그리울 때 가서 혜택받으면 좋다.

[이 밖에 괜찮은 혜택]
-롯데멤버스 제휴사 이용시, 롯데포인트 2배 적립: 평소 L.POINT 제휴사를 자주 이용한다면 더 좋을 혜택! 
-놀이공원 할인: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혼밥하고 놀이공원까지 찍는다면 당신은 진정한 욜로족이다^^
-보네스빼, 보네스빼브레드 10% 할인: 달달한 빵을 좋아한다면 반가울 만한 혜택





드디어 궁극의 레벨 8~9다. 이쯤 되면 세상 모든 것이 마이웨이다. 

이 단계는 필자가 시도를 갈망하지만 항상 실패하는 단계이기도 하다. 한창 세상 초연할 때 조차 ‘혼자 와서 얼마 안시킨다고 싫어하면 어떡하지?’라는 마음에 매번 무너지던… 그러기에 선망의 대상이기도 하다. 
고깃집, 횟집, 술집이 가장 난코스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나 빼고 다 재밌기 때문이기도 하다.
다들 술이 쭉쭉 들어가면서 분위기가 끝을 모르고 올라가는데 나만 음식에 집중한다고 생각해보자.
한마디로 ‘겁나 멋있어’ (?)

>> 이런 멋쟁이들에게 감히 추천해주고 싶은 대망의 라스트 체크카드!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
신한카드
연회비
0
전월기준
20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U
UnionPay

*주목해야 할 혜택: 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이용 0.2% 기본 포인트 적립 + 추가적립
: Lv. 9인 분들에게는 전월 실적, 한도 따윈 없는 카드가 어울린다. 기본 적립 혜택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많이 쓰는 곳(이 상황에서는 음식점)에서 더 많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가 필요할 터.
이 카드는 일단 기본적으로 국내외 이용 가맹점의 0.2%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일시불뿐만 아니라 할부 금액에 대해서도 적용되니까 굿~ 

여기서 더 중요한 혜택은 앞서 말했던 추가적립 혜택이다.
자주 가는 영역은 기본의 3배(총 0.6%)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 자주 가는 영역에서도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에서는 기본의 5배(총 1%)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더 많이 이용할수록 그 배로 적립해주면서 전월실적도 없는 이만한 혜택의 체크카드면 혼밥마스터들에게 어울리지 않을까?

[이 밖에 괜찮은 혜택]
-반겨드림 3천 포인트 적립: 적립 혜택, 끝이 아니다! 발급 받고 등록일 포함 90일까지 80만원을 이용하면 3천 포인트를 더 적립해준다:)
-주말(토,일) 전 주유소 리터당 40원 적립/ 택시 3,6,9번째 1천 원 할인
: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보다 빠르게! 맛있는 집일수록 교통수단을 애용해야 빨리 먹을 수 있으니
이런 주유, 교통 혜택이 있으면 금상첨화다.



# 에디터의 한마디

이렇게 최종 Lv.9까지를 살펴봤다. 왠지 나도 도전해보고 싶은 오기가 생긴다면, 무작정 식당만 찾아갈 것이 아니라 똑똑하게 소비하는 방법도 알고 가는 것이 좋다.
앞서 말했듯, 그래야 더 많이 더 자주 혼밥을 즐길 수 있으니까^^ 

‘…하, 나는 언제 Lv.7에 오를 수 있을까’




당신을 위한 콘텐츠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