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거 싫어하는 2030에게 추천! 언제 어디서나 할인되는, 롯데 LIKIT ALL
2019.03.28   |   조회 : 1938

Simple is Best. 단순함의 미학을 추구하는 사람은 많지만, 실제로 인생을 심플하게 사는 건 어렵다. 특히 갑작스럽게 바뀐 생활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경우는 더더욱. (예를 들어, 갓 취업한 사회초년생이라거나?) 머릿속도 복잡하고 신용카드도 처음인데 전월실적 계산? 한도 체크? 어휴, 스트레스다.

“ 사는 게 복잡하면 사는 거라도 쉬워야지 ! ”

이들을 위해 ‘무조건 카드’가 있다. 2018년 우르르 출시된 신규카드 시리즈들 가운데서도 꼭 하나씩은 무조건 할인/적립 카드였다! 그만큼 대세라는 뜻. 이 포지션을 담당하려면 일단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1] (혜택이) 단순한가? [2] (쓰기) 편한가? [3] (할인율이) 좋은가?

롯데 라이킷(LIKIT) 시리즈의 무조건 포지션 담당은 바로 ‘라이킷 올 LIKIT ALL’. 직관적인 이름만큼이나 언제 어디서나 ALL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라이킷 올의 혜택을 정리해볼까?


한도 없는 모든 가맹점 1% 할인
주유/편의점 연 최대 24만원 할인
Simple 하면서 풍성하다!



Simple is ALL

LIKIT ALL의 심플한 혜택 확인하기


자, 좋은 무조건 카드의 세 가지 조건을 확인해보자. 

[1] 혜택, 단순하다. 위 세 가지로 깔끔하게 정리된다. 기억하기도 쉽다. 
[2] 쓰기, 편하다. 모든 가맹점에서 무조건 할인된다. 평소에 편의점을 자주 가거나 자차가 있어 주유혜택이 필요하다면 더욱 Good. 원래 소비패턴대로 그냥 쓰면 된다. 
[3] 할인율, 좋다. 무조건 1% ‘기본’할인. 특별/추가할인이 없는 대신 기본할인율이 동종 카드에 비해 높은 편. 게다가 연회비도 1만원으로 합리적이다. 기본할인은 ★한도가 없고★ 주유/편의점은 총 월 2만원까지 할인되니 한도도 괜찮다.

그러니까 복잡하게 실적 계산하거나 어느 카드로 결제해야 할지 신경 쓸 필요 없이 라이킷 올 한 장만 내밀면 된다. 지금 솔깃하게 귀를 기울이고 있다면.. “당신을 무조건 카드가 필요한 귀차니스트로 임명합니다.”




ALL is Well

LIKIT ALL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할인받기



라이킷 올의 무조건 할인 혜택은 심플&깔끔하다. [전월실적 필요 없이, 할인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건당 최소결제금액 조건 없이, 무.조.건. 1% 할인!] 자주 가는 가맹점이 정해져 있지 않거나 영화, 쇼핑 등을 주기적으로 즐기는 편이 아니라면 이런 ‘모든 가맹점’ 할인카드가 제격이다. 

무조건 할인카드는 보통 혜택이 기본할인+특별/추가할인으로 구성되는데, 특별/추가할인은 대부분 조건이 붙고 월 할인한도가 있다. 실적이나 업종 조건 등. 라이킷 올은 전월실적 조건과 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제공되는 ‘기본’할인율이 1%인건데, 동종 타사 카드의 기본할인율이 0.7%~0.8% 정도인 걸 감안하면 확실히 높다! 추가조건이 붙지 않는다는 점이 라이킷 올을 심플&깔끔하게 만드는 포인트.


“ 1%의 가능성, 그것이 나의 길이다 ”
-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

심플라이프를 추구한다면? 그렇다. 조건 없이 어디를 가든지 무엇을 사든지 1%(할인)의 가능성, 라이킷 올이 당신의 길이다>< (“나를 따르라!!!”)











이렇게 일상 속 어디서나 두루 혜택을 받다가 나도, 차도 충전이 필요할 땐? 라이킷 올을 들고 아무 주유소/가스충전소에 방문하면 된다. 라이킷 올은 특화카드가 아님에도 주유 혜택이 좋아서 자차족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모든 주유소 및 가스충전소 건당 5천원 할인!] 일단 특정 가맹점이 지정되어 있지 않다는 게 굿 포인트.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할인이 제공되지만, 주유는 보통 5만원 이상씩 하기 때문에 크게 걸리는 조건은 아니다. 라이킷 올 주유할인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한도다. 일 1회, 월 2회 할인을 제공한다. 즉, 월 할인한도가 1만원까지라는 소리. 웬만한 주유 할인카드의 1구간 한도쯤은 되는거니까… 무조건 1% 할인을 받으면서 주유 할인까지 챙기면 개이득! 할인 받고 충전해서 드라이브 GOGO- 
(*단, 라이킷 올의 주유소/충전소 할인 서비스는 전월실적 조건이 있다.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시 제공.)






개인적으로 신용카드를 고를 때 ‘편의점 혜택이 있는가’도 꼭 체크한다. 바쁜 하루를 보내다 보면 편의점에서 끼니를 때울 때도 많고, 웬만한 물건은 다 편의점에서 장만하기 때문. 일단 24시간 오픈이니 언제든 가기 편하고, 접근성이 좋다. 한 블록에 브랜드만 다른 편의점이 두세 개씩 있을 정도니까 (다 유지가 된다는 게 신기할 정도) 편의점 할인은 거의 ‘필수’ 아닐까? 라이킷 올은 이런 소비패턴까지 잘 캐치해서 혜택을 구성했다. [CU,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 건당 1천원 할인!]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는 점이 아쉽지만 할인한도가 넉넉해서 잘 이용하면 쏠쏠하게 할인 받을 수 있다. 일 1회, 월 10회 제공. 즉, 월 1만원까지 할인된다. 필요한 건 모아서, 한번에 잘 결제할 것!
(*단, 라이킷 올의 편의점 할인 서비스는 전월실적 조건이 있다.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시 제공.)




복잡하게 계산할 필요 없이, 실적조건이나 한도 신경 쓰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내밀기 좋은데다 + 자차족&편의점 쇼핑족에게 필요한 주유 할인, 편의점 할인까지 갖췄고 + 할인한도도 넉넉하다. 주유/편의점 할인만 챙겨도 월 최대 2만원에, 한도 없는 무조건 할인금액이 +α로 따라온다!! 자, 이정도면 고민 없이 심플하게 선택할 수 있겠지? LIKIT ALL is well♡ (라이킷 올로 알 이즈 웰♡ feat. 세 얼간이)




ALL for You

LIKIT ALL, 이런 사람에게 추천해요

1. 딱히 자주 or 주기적으로 소비하는 곳이 없다.
2. 한 군데서 집중적으로 할인 받기보다 여러 곳에서 두루두루 할인 받고 싶다.
3. 전월실적 등 신용카드 혜택 조건을 챙기기 귀찮다.
4. 자차가 있어서 or 여행 시 렌탈을 대비해 주유 할인이 있으면 좋겠다.
5. 편의점 쇼핑을 즐기는 자취족이다.


롯데 LIKIT ALL 카드
롯데카드
연회비
10,000
전월기준
없음
브랜드

M
mastercard


※영역별 할인한도 및 할인횟수

※할인 제외항목
모든 가맹점 무이자 할부·슬림 할부 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국세·지방세·공과금·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장애인 고용부담금, 오토·스마트 캐시백 신청 매출, 연회비, 이자 및 각종 수수료

※전월실적 제외항목
주유/편의점 결제일 할인 서비스 이용금액, LIKIT ALL 카드가 아닌 롯데카드 이용금액, 국세 지방세 공과금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장애인 고용부담금, 기프트 선불카드 충전 구매, 상품권 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LIKIT ALL의 주유/편의점 할인 서비스는 모든 가맹점 할인 서비스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할인 금액이 더 큰 서비스가 우선적으로 적용된다.

LIKIT ALL 카드를 최초 발급한 경우 카드 사용 등록일~다음달 말일까지(발급월 포함 2개월 동안)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릴라의 카드이야기 트렌디한 2030에게 추천! 2019년 초 1위 카드, 롯데 LIKIT FUN 2018 총결산 트렌드고릴라 복잡한건 NO ‘무.조.건. 할인해주세요’ 고릴라의 카드이야기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신용카드 ‘혜택 조건’의 비밀 에디터리뷰 바로가기
Lee Minhee 이 작은 펜으로 커다란 성을 지어 pearl@gorilladistrict.com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